지난 4월 24일, 할머니께서 혈압이 180~200까지 급격히 올라가셔서 급히 1차 병원을 찾았지만 해결이 어렵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이후 여러 상급병원에 연락을 드렸지만 학회 참석이나 자리가 없어 진료 연결이 쉽지 않아 많이 걱정하던 중, 대전선병원 고객센터 상담사 한 분께서 친절하게 도와주셨습니다.
그분께서는 마치 본인의 일처럼 성심껏 연결해 주셨고, 덕분에 다행히 ㅇㅅ선병원에서 신속히 진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름은 알지 못하지만, 진심 어린 도움 덕분에 가족 모두 큰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선병원 같은 좋은 병원이 있어 든든했고, 무엇보다 고객센터 상담사님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