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예약 진료안내 건강정보 고객서비스 병원소식 병원안내
 
 
 
QUICK MENU
- 진료 간편예약
- 간편 상담신청
- 증상·질병으로 찾기
- 챗봇 간편상담·빠른예약
온라인 예약 예약 확인·취소
병원소식
공지사항
Notice
온라인 예약
슬로건 활용 방안
본원에서 실시한 병원 슬로건 선정결과에 따른 원내, 외적




운영방안에 관한 세부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전화응대시




※내, 외부 전화를 받을때




-네, 신뢰받는 선병원! 홍보실(부서명) 김병석 실장입니다-(이름/직함)









2) 내, 외부 서식류 적용방안




※기존 서식류를 모두 소비하고 재인쇄전 홍보실로 디자인을 의뢰해야 합니다.









3) 게시물 및 기타 적용방안




원내에서 발행, 제작되는 모든 인쇄매체에는 홍보실의 검인을 득한후 적용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적용 실시기간




ⓐ 전화응대법은 7월 1일자로 전부서, 전직원대상 실시합니다.




ⓑ 내부 서식류 적용은 기존의 재고를 모두 소비한 후 재인쇄를 적용시점으로 합니다.




ⓒ 게시물, 포스터, 현수막 등은 바로 실시합니다.









★직원 여러분의 깊은 관심으로 하루 속히 정착되어 종합병원 으로서의 입지와 지역민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우리모두 다 같이 노력합시다!★




대전선병원 전체 진료과